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9장!)


안녕하세요~ㅎㅎ

제가 제가 나름 제꺼만 관리한다고 초대장이 쌓인걸 못봤내요...ㅎㅎ

우선 초대장 위에 쌓인 먼지 좀 털구...ㅎㅎ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비밀댓글로 이메일, 본래 블로그 소유여부(있다면 주소도...), 블로그 운영방향

이런 정도만 적절하게 쓰셔서 달아주시면 제가 보고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

위에 운영방향을 적어달라고 요청한건... 그냥 제가 드리는 초대장이 적절하게 쓰이는걸 보기 위한... 그냥 하나의 운영을 위한 성의가 있느냐를 보고 싶어서 입니다!ㅎㅎ

그럼 댓글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