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취재 출동!<올포스트>

그린산타 트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드디어 내일이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붉은 옷을 입고 '음허허허~'라는 호쾌한 웃음소리와 함께 착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러 다니는 날, 크리스마스입니다.

어린이들에게 산타할아버지라는 동심을 심어주고, 그들의 행복한 얼굴을 바라보는 것으로 웃음이 나던 우리 부모님들...

'산타할아버지가 빨~간 옷을 입고 굴뚝을 타고 쑥! 내려와서...'

라고 거짓말을 하던 어머니의 모습이 불연듯 생각나는 오늘입니다...ㅎㅎ

그런 부모님들의 따뜻한 사랑의 손길, 그리고 산타클로스가 가지는 행복의 손길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나눔의 의미를 다시 되새겨보는 의미에서 시티은행에서 2009년부터 시작한 캠페인이 바로 '그린산타 캠페인'입니다!!^^

(그린산타 캠페인 홈페이지 : http://www.greensanta.co.kr/)

그린산타 캠페인은 지난 12월 13일, 청계광장의 그린산타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시작으로 1월 7일까지 계속됩니다. 아쉽게도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현장을 직접 찾아가보지는 못했지만, 이후 찾아간 현장에서 트리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음음~ 오메 이쁜거

멋지게 청계광장을 빛내고 있는 그린산타 트리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보고 아름다움을 찬탄했으며, 수 많은 사람들이 그린산타 트리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음... 저도 시도해보려고 했지만... 도저히 아름다운 트리와 함께 추악한 얼굴이 함께 나오는 것은 실례이고 무례라고 생각되어 포기했습니다!ㅋㅋㅋ


그린산타 소망의 벽에 소망메세지를 남기라는데... 소망의 벽이 제가 찍은 이것이 맞는감유??ㅎㅎ 어딘지 정확히 찾지 못하고 우선 발걸음을 옮겼습니다만... 다시 돌이켜보면 제대로 소망의 벽이 어딘지 찾아서 소망메세지를 꼭 적어볼 걸~ 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ㅠㅠㅠㅠㅠㅠ 힝~

그렇지만 이내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은 아름다운 불빛들과 분수의 조화...ㅎㅎ


분수가 솟아오르면서 뒤에 있는 아름다운 불빛 장식들이 보이는게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음... 이렇게 제가 나름 예쁘다고 하는거 별로 없는데 말입니다...ㅋㅋ 근데 정말 예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분수 앞에서 사진도 찍고 적지 잖은 시간동안 아름다운 불빛들을 추위도 잊고 바라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마치 퐌타스틱한 분수의 솟아오름의 끝에 나타나는 아름다운 데코레이션들의 향연!?!?!?ㅋ

좀더 가까이 보기위해서 아래로 내려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제대로 보이지 않지만... 이번 캠페인의 구호?라고 보이는 '내 인생이 술술풀린다'라 더 분명히 보였습니다~! 정말로 2011년에... 내 인생이 술술~ 풀풀~ 펄펄~ 자알~~ 풀리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


따로따로 보니까 더 아름다운 데코레이션들...ㅎㅎ 그린산타들도 조금씩 눈에 띕니다!ㅎㅎ


으흠~ 잡으면 하늘로 슝~슝~ 하고 날아가버릴 것 같은 귀엽고 이쁜 우산까지..ㅎㅎㅎ 마치 그린 산타가 우산을 놓치고 다시 잡기위해 발버둥치는 듯한 모습같기도 합니다~ㅎㅎ


청계천을 따라 조금 걸으니 이번 캠페인의 주최측인 시티은행이 바로 근처에 있었군요!ㅎㅎ 이건 몰랐내요?!ㅎ

조금 더 걸어봅시다~

(넌 뭐냐? 날 왜찍는거야? 하는 눈빛의 아자씨;;;ㅎㅎ)

오홋~ 이런 특별전도 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건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한 번 둘러보았습니다~ㅎㅎ



대략 이런 수묵화 같은 그림, 혹은 서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음음~ 다들 잘쓰네~ 오우 실력있어~ 라고 하면서 감탄하고 있는데... 옆쪽에 쓰여진 이름과 소속은...

'00초등 0학년 000'

음..;;;??? 초...초딩!?!?!?!??!? 쿨럭쿨럭...ㅎㅎ 역시나 요즘 초딩들의 능력이란!ㅎㅎ

그렇게 초딩들의 능력(?)까지 감상하니 그린산타 캠페인의 현장이벤트들도 대략 모두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 24일 오후 6시부터는 청계광장 이벤트 무대에서 그린산타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린다고 합니다! 축하공연, 공개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펼쳐진다고 하니...... . 오늘 저녁 이벤트는 청계광장에서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