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 잡소리

요즘 저의 일상...

오늘은 잠깐 일기를 써볼까??ㅋㅋ

아침 대략 8시에 기상~

30분 만에 씻고, 옷을 갈아 입고 자취방을 출발~

대략 9시 되기 15분 전에 회사 도착하여 컴퓨터를 키고 착석~

열심히 노동...ㅋㅋ

열심히는 사는 것 같다. 시키는 일 하고, 게다가 그 일은 관심있는 분야에 관련 되어 있고, 그 분야에 대해 이런저런 정보도 많이 얻고 있는 것 같고, 이런저런 체험도 많이 하는 것 같다.

다만 그렇게 늘 노출되어 있으니 내가 얼마나 간절했는지도 좀 까먹은 것 같고~ 그냥 하루하루 편하게 지내고 싶다는 생각이 더 커지는 것 같다.

물론 그 원인에는 '사람'이 있지만...ㅋㅋ

사회생활이든, 직장생활이든 정말로 어떤 일이든 '사람'이 하는 것이라는 말에 동의하게 되었다.

인간관계가 왜 중요한지, 왜 '사람'을 대하고 교류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지 느낀다.

노력해서... 잘 하도록 하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