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크리스마스 가요! Hot Christmas - 프리스타일(feat. 한소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크리스마스 가요도 조금씩 쏟아지고 있습니다~ㅋㅋ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즐거운 이유가 밝고 재미있는 노래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크리스마스 가요들을 들을 때면... 여자친구 없는 이 삶이 안타깝기도 하지만요~ㅠㅠㅠㅠㅠㅋㅋ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 크리스마스 가요는 '프리스타일'의 Hot Christmas 입니다. 

노래 먼저 들어보실까요?ㅎㅎ


음... 아기자기하고 행복한 느낌이 물씬 드는 크리스마스 노래입니다!ㅎㅎ

-Hot Christmas-
눈이 내리고 거리마다 불이 켜지고
온 세상을 환하게 비추죠
저기 오네요 아무렇지 않아보여도
내겐 무엇보다 눈부신 사람이죠

요즘 들어 모든 것이 내 발목을 잡아
길을 걷다 가도 우두커니 발을 멈춰
사방을 불러봐도 함께 가야 할 곳
눈에 띄는 물건조차 나보다는 너
그대가 이걸 보면 크게 웃어줄까
그대가 나를 보면 어떤 표정일까
심장이 터질듯한 상상들로
멍하니 멈춰서서 머리속을 너로 가득 채워

발걸음을 맞춰 걸어 웃음소리로
남모르게 숨겨왔던 외로움을 감춰
아무것도 모르던 어린아이처럼
바라보면서 미소를 지어
바보같은 나를 모두 바꿔버린 사람
말이 없는 나의 입을 열게 해 준 사람
얼어붙은 내 가슴을 녹여버린 사람
어떤 것도 바꿀 수 없는 그런 사람 너

눈이내리고 거리마다 불이 켜지고
온 세상을 환하게 비추죠
저기 오네요 아무렇지 않아 보여도
내겐 무엇보다 눈부신 사람이죠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make me real life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make me real life

하늘을 난다는 게 이런 기분일까
나 지금 영화같은 꿈을 꾸는 걸까
요즘은 멍해지는 일이 너무 많아
정신나간 사람같다는 건 나도 알아
매일같이 불면증에 시달리며 살아
사랑에 푹 빠져서 매일 잠도 못 자
그대가 바꿔놨어 하나부터 열까지
내 손을 놓지 말고 이 세상 끝까지

찬 바람이 내 볼을 스쳐도
너를 생각하면 아무렇지 않아 just like ho
[마치] 눈이 내리는 것처럼 거리에는
한가득히 종소리가 울려 퍼져
그토록 싫어하던 겨울이었어
[여긴 언제나]혼자 걷던 거리였어
너와 함께라서 너무 따뜻해
행복한 이 순간이 영원하길 간절하게 바래

눈이 내리고 거리마다 불이 켜지고
온 세상을 환하게 비추죠
저기 오네요 아무렇지 않아 보여도
내겐 무엇보다 눈부신 사람이죠

참 다행이죠 그댈 만나
내가 살아갈 수 있다는 걸
영원히 행복하게 해줄게요
좀 부족하지만 내가 지금보다 더 잘할게요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make me real life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feel me you gotto make me real life

언젠가 이 노래를 더 즐겁게 부를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ㅠㅠ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