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 잡소리

2PM 리더 재범은 복귀해야 하지 않나!?


  2PM리더 재범은 과거에 한국을 비하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렸다는 사실이 드러난 이후 엄청난 비난여론에 의해 심적 고통을 받고 미국으로 출국하여 계속 미국에 머물고 있다. 하지만 2PM의 많은 팬들은 아직 재범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2009년 11월 11일, 원더걸스와 함께 MBC무릎팍도사에 출연한 JYP엔터테이먼트 사장 박진영은 당시 2PM 리더인 재범의 향후 거취에대해서 위와 같이 밝혔다. 박진영의 그와 같은 말은 재범의 복귀를 바라는 많은 팬들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말이었다. 그리고 그 이후로도 2PM활동에서 박재범을 고려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오늘 21일 오전, "탈퇴한 재범, 2PM 복귀 무산되나?"라는 연합뉴스의 기사가 떴다. 기사에 의하면 JYP는 재범이 2PM으로 돌아오지 않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고 한다.

 하지만 그런 결과를 과연 2PM 팬들이 인정할까? 아직도 "기다릴게 박재범"을 2PM 노래 중간에 외치는 팬들이다. 작년 11월 11일 무릎팍 도사를 보면서, 박진영의 말을 들으면서 그 언젠가 다시 2PM 멤버 7명이 함께 활동하는 날을 기다려온 사람들이다. 만약 JYP가 재범을 2PM으로 복귀시키지 않는다면, 또 과거 재범탈퇴에 반대하던 그 열정적인 반발에 부딪힐 것이다.

 본인이 알고 있는 동생 하나는 정말 2PM에 빠져있다. 노래방만 가면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잘 2PM의 노래를 소화해낸다. 그리고 함께 수다를 떨면 2PM 이야기가 시작과 끝을 장식한다. '내가 고3인데 또 앨범이 나오려고 한다, 내가 2PM땜에 공부가 안된다, 재범이는 언제 복귀하나...' 물론 재범의 복귀가 내가 예뻐하는 이 동생의 공부에는 엄청난 지장을 줄지도 모른다.(ㅎㅎ많이... 주겠죠?ㅎ) 하지만 동생이 그렇다고 재범의 복귀를 바라지 않는가? 그녀를 포함한 수 많은 팬들이 재범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

 이미 방송 상으로 박진영 프로듀서는 전 국민을 향해 공포했다. "재범의 복귀는 2PM 복귀이다"라고... JYP는 그동안 한 행위들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드러내는 행위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길바란다. 분명 재범을 빠른 시일에 2PM으로 복귀시키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을 알아줬으면 한다.


(이것은 그냥 쇼였단 말씀...? 이러심 곤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