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취재 출동!<올포스트>

올쿠폰에서 싸게싸게(빨리) 싸게(저렴하게) 사게나!

by 직장인 체대생 2010. 12. 27.


오늘의 올포스트 취재센터 취재는 올쿠폰입니다!


올쿠폰은 티켓몬스터와 같은 소셜 커머스 쇼핑몰로써, 역시나 일정한 기간 동안 특정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누리꾼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들에서 제공하는 할인율은 대체는 50% 내외 정도 되는데, 어떤 때에는 70%까지 할인해주기도 하니... 구매하고 싶은 종류의 물건이 올라와 있나 없나를 틈틈히 확인해보는 센스도 필요하겠죠??ㅎㅎ

이번주의 상품은?


랩스토리의 BB라인 세트, 그리고 베이직 라인 세트 였군요~~ㅎㅎ

대체로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었을 것 같습니다. 제품 수량이 100개였는데 85개나 팔려나갔습니다~

'고객님 현재 주문문의가 쇄도 하고 있습니다. 이때를~ 놓치지~ 마~시고! 빨~리 전화주세요!'

라는 홈쇼핑 호스트분들의 멘트가 귓가에 들리는 듯 하군요~ㅎㅎ

그럼 여기서 제가 이러한 소셜커머스 쇼핑몰들에 궁금했던 점 한 가지를!! 바로 이 올쿠폰에 정밀 검증들어가 보겠습니다!!

저는 늘 이러한 소셜커머스 기업들이 말하는 할인율의 근본인 "정상가"가 얼마나 제대로 적혀있는지, 거짓은 없는 것인지! 한 번 확인해보고 싶었습니다!

현재 A세트의 정상가는 14만원, B세트의 정상가는 17만원 입니다. 그럼 그 진실은!?!?!?


랩스토리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메인모델 "우리"냥도 있는데요.

오옷! 저기 우리가 올쿠폰에서 본듯한 상품이 있는걸 보니 제대로 찾아온 것 같습니다!ㅎㅎ

그렇다면~ 이제 진짜 원가를 제대로 파헤쳐보자! 팍팍!(응!?)



A상품 세트는 총 세 개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를 모두! 랩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찾아버렸습니다!




어떤가요? 정말 정상가를 확인해보니 빙고~ 아닌가요?

플래티넘 비비크림 42000원 + 퍼팩트 비비크림 34000원 브리미엄 실키 썬크림 32000원 + 미네랄 루즈 파우더 32000원 = 14만원

우오우오 정직했군요~ 역시 이런건 속일 수 없는 걸까요??


그렇다면 B판은??





캬~ B판도 마찬가지군요!

멀티 퍼팩션 토너 32000원 + 멀티 퍼팩션 세럼 데일리 케어 48000원 + 아이 퍼팩션 크림 42000원 + 멀티 퍼팩션 크림 48000원= 17만원!

역시나 우리의 믿음과 신뢰를 저버리지 않고 있었습니다!ㅎㅎ


거기다가 다양한 상품범위까지! 이번주는 화장품, 지난주는 전자사전, 그 전에는 외식점, 그전에는 음악상품까지!!!!

이제 남은 것은 올쿠폰 역시 다른 소셜커머스들과 마찬가지로 널리널리 퍼뜨려서 알리는 것뿐!ㅎㅎ

저는 다음에 올쿠폰에서 어디 숙박권 같은거 팔면~ 한 번 구매해보렵니다~ㅎㅎ 여행갈때 그거 써야지~~ㅎㅎ